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오픈 당일 구매성공 꿀팁●과 원소주 종류 비교

by 소녀마리아 2022. 9. 23.
반응형

원소주 클래식 박스를 들고 있음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맘입니다.

알아주는 애주가인 저는 원소주가 나오자마자 광클릭으로 구매성공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원소주 클래식이 오픈하자마자 첫날 구매 성공했네요.

 

다들 아시는 내용일테지만, 그래도 빠르게 실패확률을 낮추어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저는 수도권중에서도 머언 수도권이라 오프라인 행사는 절대 꿈도 못꿔요.

그래서 오로지 온라인으로만 구매를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아직 GS 편의점에만 유통되고 있는 스피릿도 아직 마셔보지 못했어요....또르르....

 

잠시 원소주 종류를 비교해보고 가볼까요?

원소주 원소주 스프릿 (편의점 전용)  원소주 클래식
22도 24도  28도
원소주 홈페이지
평일 오전10시 오픈
  원소주 홈페이지
평일 오후 2시 오픈

 

여튼, 구매 꿀팁이라고 할지는 모르겠지만 노하우? 한번 공유해볼게요.

 

저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주문을 성공했습니다.

핸드폰으로 네이버어플을 통해 원소주 홈페이지를 들어갔구요,

당연히 미리 회원가입은 해야겠죠.

네이버 앱에서 접속한 원소주 홈페이지
네이버 앱에서 접속한 원소주 홈페이지

여기서 빠른 주문을 위해 해둬야 하는것...

1. 바로 개인정보중에서 주소를 저장해 두는겁니다.

로그인하시면 메뉴 왼쪽 하단에서 마이 페이지를 찾을 수 있는데요-

여기로 이동하여 프로필로 들어가면 비밀번호 변경 등의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주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그리고 자주 쓰는 신용카드사의 간편결제를 등록해주세요.

저같은 경우는 신한카드를 사용하는데 신한페이판을 통해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3. PC나 다른 휴대폰으로 네이버 창에서 '시간'을 검색하세요.

네이버에서 엄청 큰 글씨로 현재 시간을 초단위로 표기해줍니다.

원소주 클래식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평일 2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1시 55분쯤 부터 시간을 노려보고 있었어요.

네이버 시계 오후 11시 09분 13초
네이버 시계

4. 1시 55분쯤 네이버 어플 원소주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원소주 클래식 상품을 클릭해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이때 솔드아웃이라고 되어있지만 2시 정각이 되는 순간 새로고침을 누릅니다. 

2시에 땡하고 새로고침해도 바로 수량이 뜨지 않더라구요, 3번정도 새로고침 후에 수량이 떴습니다.

 

5. 최대수량인 6병을 주문하실경우

주문가능 수량에 1이라고 표기되면 +버튼을 마구 눌러주세요. 어차피 최대가 6병이기 때문에 광클해도 6병이상 넘어가지 않습니다. 6병 확인되면 바로 주문하기로 넘어가주세요.

원소주 배송

6. 주소를 이미 저장해뒀기 때문에 대충 확인하고 바로 결제 정보 신용카드 확인후 넘어갑니다.

그리고 미리 정해두었던 신용카드를 선택하시고 신용카드사의 간편결제로 빠르게 비번을 누르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진짜 빛의 속도가 관건이긴 하죠....

 

제 친구는 주소가 제대로 저장되어있지 않아서 주소확인창에서만 '어버버...'를 여러번 했어요.

 

저는 주문완료 시간이 14:00:51 이였습니다.ㄷㄷㄷ

손이 느린편이고 잠시 결제 창에서 뇌정지가 왔는데도 불구하고 빠르게 주문이 완료 되었어요.

 

21일 오픈일 당일 오후2시 주문 완료 후

22일 배송시작이라는 문자를 받았고, 오늘 23일에 배송이 완료 되었습니다.

 

참고로 원소주 오리지널의 경우 오전 10시 주문 성공하였을시 

당일에 출고되어 다음날 받아보았어요.

원소주 클래식 박스

오늘 갓 도착한 원소주 클래식!! 넘나 기뻐라 >ㅅ<

원소주 클래식!!멋들어지게 박스포장되어 있죠?

하지만 택배박스는 똑같네요 ㅎㅎㅎ월요일 10시에 주문했던 오리지날 택배박스와 비교 ㅋ(별걸다)

내일은 맛있게 맛본후 맛의 후기를 올려보도록할게요.

그럼 모두 원소주 구매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뾰로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