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으로 쓰는 리뷰

건강한 한끼. 동탄 수제 한식 도시락 J의 테이블

by 소녀마리아 2021. 9. 9.
반응형

엊그제 였던가요. 외부 교육이 있어 점심을 제시간에 챙기지 못했습니다. 비도 계속 내려서 식사를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였는데, 교육이 끝난 후 수제로 만든 한식 도시락으로 맛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제 도시락 J의 테이블

처음에 도시락을 받았을 때에는 일반 도시락과 다르게 무게가 꽤나 묵직하게 느껴졌습니다. 포장도 투명 뚜껑에 핑크색 리본으로 새침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도시락 뚜껑을 열어보니 구성이 너무나 알차게 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먹은 도시락은 한식 쌈밥 도시락이였습니다. 쌈밥이 4종으로 종류별 2개씩 들어있었습니다. 김밥, 유부초밥, 롤 그리고 쌈밥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꽤나 큼직해서 조각당 두번정도에 베어 먹을 양이였답니다. 사진으로 보면 알겠지만 젖가락으로 집고도 꽤나 큼지막하게 보입니다.

동탄 수제 도시락 J의 테이블

상단에는 총 3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처음엔 샐러드만 있는줄 알았는데, 무순 같은 새싹 샐러드를 들춰보니 아래 붉은 것이 알차게도 제육볶음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역시 쌈밥에 조화가 최고인 돼지 고기!! 게다가 새콤달콤한 냉채가 옆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입맛을 더욱 살려주었습니다.

한식 도시락 J의 테이블

게다가 배불리 먹고도 아직 디저트가 남아있습니다. 바로 사과와 블루베리! 맛있는 한끼에 입까지 상큼해지는 후식으로 풍족한 식사가 되었네요. 한식 도시락이니 만큼 된장국도 있어 금삼첨화였습니다. 국은 사진을 남기지 못해서 아쉽네요.

한식 수제 도시락 J의 테이블

먹을때는 허겁지겁 먹어서 몰랐는데, 다시금 사진을 보니 방울 토마토도 있었네요. 남기지 않고 다 먹었는데 흡입하느라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비닐과 종이 장식용을 제외하고는 레몬 한조각까지 싹 다 비웠답니다. 정말 정성으로 만든 도시락 느낌을 받았습니다. 수제 도시락이라면 이정돈 되야죠. 동탄에서 아마도 제일 잘나가는 도시락집이 아닐까 합니다.

다음에 회의나 세미나가 있다면 꼭 다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쌈밥 도시락 말고도 다양한 구성으로 메뉴가 있으니, 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두들 끼니 거르지 마시고 건강한 수제 도시락 J의 테이블 한번 이용해보세요.

 

 


본 글은 대가성 없이 주관적으로 작성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