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으로 쓰는 리뷰

브레이크패드 싸게 교체하기 (공임나라(용인양지점) 브레이크패드 공구로 구매 후 공임비만!!)

by 소녀마리아 2022. 5. 10.
반응형

 

 

지난 주말, 브레이크 패드를 엄청나게 핵이득 저렴하게 교체하고 왔어요!

두어달 전쯤 센터에서 정기 점검을 받았는데, 

뒷바퀴 브레이크패드가 교체할 시점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앞바퀴도 30프로 남았다고 해서 차량 동호회 카페에서 공구로 브레이크 패드만 구매(약10만)했어요.

 

 

 

공임나라 용인양지점 고객 대기실

 

 

 

그리고 교체를 위해서 알아보다가 공임나라에서는 공임비만 내고 교체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마침 얼마전에 오픈한 공임나라 용인양지점이 있더라구요?

근처에 볼일이 있어 가는길에 교체해야 겠다 하고 예약하고 갔어요.

 

처음에 사장님께서 바쁘신지 손님이 온지도 모르고 집중해서 일하고 계셨어요.

가서 인사하고 예약해서 왔다고 하니 대기실에서 잠깐 기다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공임나라 용인양지점이 새로 생겨서 그런지 정말 깨끗했어요.

정수기랑 커피머신도 있었는데, 이용하진 않았어요.

소파도 편해서 우주와 TV를 보면서 기다렸어요.

 

 

브레이크패드교체 중

근데 이게 왠 이득?

앞뒤 교체 공임비용만 약 10만원?정도 예상하고 갔거든요?

그런데 잠시후 사장님께서 저희 차량을 살펴보고 오시더니

저희 차량이 후륜이다 보니, 뒷바퀴 브레이크패드만 교체하면되고

앞바퀴는 브레이크패드는 30프로만 사용해서 70프로가 남았다는거예요?

 

 

 

공임나라 용인양지점

 

 

ㅎㅎㅎㅎ

30프로 남은줄 알았는데 70프로가 남아서 앞 브레이크패드는 교체할 필요가 없다는 사장님 말씀~

교체해야 더 비용을 받으실텐데 정말 성실하게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뒷브레이크패드만 공임비 4만원에 교체!

공구로 구매해서 뒤브레이크패드 교체비용 총 10만원도 안들었어요.^ㅡ^

 

사진을 더 많이 찍고싶었지만, 우주랑 놀아야해서(?) 많이 못찍었네요.

진짜 성실했던 공임나라 용인양지점 사장님~

다음에 엔진오일 교체하러 또 올게요~~

 

 

*차량에 따라 공임비가 다를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세요.

저희 차량은 B사 5GT 후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