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으로 쓰는 리뷰

용인역북 수제 주문제작 트맨 케이크_케이키케이키

by 소녀마리아 2022. 2. 14.
반응형

배트맨케이크 주문제작 후기

 

안녕하세요. 우주수호 브라더스입니다.

오늘은 생일은 맞은 우주를 위해 수제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배트맨에 빠져 살고 있는 남아라 어떤 이벤트를 해줄까 하다가

케이크에 배트맨 로고를 넣어 주문하기로 했어요.

 

케이키케이키 인스타로 이런저런 디자인을 보기도 하고

다른 외국 사이트도 구경하면서 대충 도안을 구상했구요-

 

카톡으로 그림을 보내드리니 여러가지 의견도 주시며 최종 디자인이 정해졌어요.

 

맨첨에 제가 보낸 시안을 보시죠ㅋㅋ

그림판으로 대충 그려서 보내드렸어요.

요청한 시안
완성된 케이크

정말 금손으로 이렇게나 멋지게 케이크가 완성되었답니다.

구슬까지 뿌려주셔서 은은하게 간지가 철철 넘치죠.

사이드면도 귀여운 박쥐들로 꾸며주셨어요.

수제 케이크 케이키케이키

 

 

제가 주문한 크기는 3,4인용 크기입니다.

시트는 초코시트이며, 디자인은 크림치즈로 되어있어요.

치즈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덕분에 특별한 생일이 되었답니다.

역북동의 핑크집! 케이키 케이티 대만족 수제 케이크 주문 후기였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akie_kaki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