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으로 쓰는 리뷰

미션캠프(구 컨셉진프로젝트)에서 나만의 에세이 출간

by 소녀마리아 2021. 8. 22.
반응형

미션캠프 썸네일

오매불망 기다리던 나의 첫 "에세이"


6월 한달간 매일같이 기록한 나의 글들이 예쁘게 출간되어 배송되었다.
너무나 뿌듯하고 자랑스러운 <요즘의 M>

우연히 접하게된 컨셉진.
매일 주어지는 단어 하나에 대한 나의 글을 한권의 책으로 기록하는 미션. 나의 이야기. 나의 글이 책이 된단다.
아이스란드의 국민들 절반이 책을 출간한 작가라는 이야길 듣고 버킷리스트로 묵혀두었던 도전의 첫발을 컨셉진에서 시작하였다.

에세이 요즘의M

주어지는 주제에 대해 글이 술술 써지는 날도 있었지만, 많은 고민이 되는 날도 있었다. 하지만 글을 쓰며 나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볼수 있게 되어 의미있는 시간들이었다.

에세이를 써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도전해보았으면 좋겠다.


*6월1일부터 매일 에세이작성.

7월 초경까지 에세이 수정 후 출간은 8월 초경에 받았습니다.

일정 참고하여 신청해보세요.

https://missioncamp.kr/

 

반응형

댓글